6월 4일 잉글랜드 vs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A매치

포인트랭킹
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6월 4일 잉글랜드 vs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A매치

인터넷7 0 6651

2024년 6월 4일 잉글랜드 vs 보스니아가 A매치 친선전 경기를 진행합니다.

잉글랜드-피파랭킹 4위 보스니아-피파랭킹 74위

결장선수

잉글랜드-해리케인

보스니아-콜로시나츠,비차크치치

이번 유로 2024 우승을 노리는 잉글랜드는 과연 친선전에서 보스니아를 쉽게 잡고 갈지 매우 궁금한 경기입니다. 멤버도 역대급 멤버입니다. 하지만 매번 잉글랜드는 좋은 스쿼드를 가지고 우승을 하지못하고 4강,8강에서 탈락하고 말았습니다.


잉글랜드 보스니아 A매치 프리뷰

잉글랜드 최근경기-승-승-무-패-무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승-패-패-패-패

핵심선수

필 포든 - 잉글랜드

필 포든은 현재 프리미어리그 우승팀인 맨체스터시티의 핵심멤버로 자리자김 하였습니다. 이번시즌 모든대회 포함 53경기 27득점 12도움을 하며 미친활약을 하였습니다.

전반기에는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후반기들어 폼을 끌어올리면서 팀을 멱살캐리하며 우승으로 이끌었습니다. 이에 힘입어 EPL 올해의 선수에 선정되며 좋은 날을 보냈습니다.

플레이 스타일로는 크랙형 선수이며 장점은 엄청난 테크닉과 강력한 전진성이다. 부드러운 퍼스트 터치를 비롯해 볼을 발에 붙히는 기본기는 물론, 민첩한 몸놀림과 빠른 방향 전환을 바탕으로 역동적인 온더볼 플레이를 선보여줍니다.

에딘 제코 - 보스니아

에딘 제코는 현재 터키리그인 페네르바체에서 주전 공격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제코는 보스니아 소속으로 134경기 65골로 최다출전과 득점 1위에 위치해있습니다.

모든대회포함 46경기 25골로 나이가 적지않는데도 아직 죽지않은 폼으로 팀의 멱살캐리하며 2위로 끌어올렸습니다.

플레이스타일로는 큰 키를 가진 타겟맨으로 화려한 기술과 돌파를 잘 보여주지는 않지만, 뛰어난 위치선정 능력으로 오프사이드 트랩을 깨는 라인 브레이킹이 능력이 탁월합니다. 또한 큰키를 통해 헤더를 잘 따내며 골로 연결을 잘 시킵니다.

잉글랜드 보스니아 경기예상


잉글랜드가 보스니아를 쉽게 잡아갈 것 같습니다.

친선전이라 주전선수들이 약간의 시간으로 뛸 것 같습니다.

최근 잉글랜드 선수들은 역대급 멤버이므로 쉬운 경기를 치를 것 같습니다.

이번경기에서는 해리케인이 부상으로 결장할 예정입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