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4일 인터밀란 토리노 분석 세리에A
7월 14일 인터밀란 토리노 분석 세리에A 축구
7월 14일 인터밀란 토리노 스포츠 분석
인터밀란
“인터밀란은 지난 시즌 4위로 다시 한 번 순위가 떨어졌고, 올 여름 콘테 감독을 영입하며 명가재건을 꿈꾸고 있다. 이카르디를 다시 한 번 지켜낸 인터밀란은 로멜루 루카쿠, 바렐라, 산체스, 폴리타노 영입으로 단숨에 두터운 공격진을 구성했다. 고딘까지 영입하며 이번 시즌 달라진 경기력을 기대해볼 수 있는 상황. 리그 31경기에서 19승 8무 4패 기록.
토리노
토리노는 지난 시즌 리그 7위를 기록했고, 지난 시즌 다양한 선수들을 영입하며 여러 차례 시험무대를 가졌으나 이렇다할 성과는 없었다. 임대로 잘 활용했던 시모네 자자를 완전 영입하는데 성공했고, 라이트백 올라 아이나 역시 영입했지만 전력변화가 크지는 않았다. 리그 31경기에서 10승 4무 17패 기록. 22라운드 이후 모레노 룽고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다.
최종 스포츠 분석
인터밀란 VS 토리노
# 부상자 명단(GTD : 출전여부 불투명)
인터밀란 : 스테파노 센시(주전 공미), 로멜루 루카쿠(핵심 스트라이커, 팀내 득점 1위, GTD), 니콜로 바렐라(주전 중미)
토리노 : 시모네 자자(백업 스트라이커, 징계결장), 다닐레 바셀리(주전 중미)
# 핵심 기록
* 올 시즌 첫 맞대결, 인터밀란이 원정에서 3-0 승리
* 인터밀란, 홈에서 9승 5무 2패 / 평균 2.2득점, 1.0실점
* 인터밀란, 재개 이후 6경기 3승 2무 1패
* 토리노, 원정에서 4승 1무 10패 / 평균 1.3득점, 2.1실점
* 토리노, 룽고감독 부임 이후 9경기 2승 1무 6패
* 토리노, 재개 이후 6경기 2승 1무 3패
# 흐름 예상
인터밀란은 스테파노 센시의 부재를 에릭센이 채우고있지만, 에릭센의 활동량이 떨어지다보니 중원 장악력 역시 감소했다. 이번 경기를 앞두고는 스트라이커 루카쿠, 공미 바렐라마저 부상당하며 라우타로 마르티네스의 어깨가 무겁다. 토리노는 재개 이후 6경기에서 2승 1무 3패를 기록했고, 3연패 이후 브레시아에 간신히 승리했다. 칼리아리-라치오-유벤투스 등 강팀 혹은 최근 잘 나가는 팀들을 연달아 만나면서 패하긴 했지만, 선제득점 비중이 높아졌다는 점 자체는 긍정적으로 볼 수 있다. 인터밀란의 경기력이 조금 떨어져있는 상황이지만, 토리노의 수비조직력이 너무 좋지않기 때문에 인터밀란이 화력전양상에서는 충분히 앞서나갈 수 있을 것. 에릭센이 활용되기 좋은 경기다.
# 배팅 전략
* 인터밀란 승
* 인터밀란 -1.0 핸디캡 무
* 2.5 오버”
인터밀란 승리를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