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3일 파르마 볼로냐 분석 세리에A
7월 13일 파르마 볼로냐 분석 세리에A 축구
7월 13일 파르마 볼로냐 스포츠 분석
파르마
“파르마는 지난 시즌 승격팀으로, 승격팀치곤 꽤나 공격적인 영입을 통해 시즌 초중반까지 리그 중상위권에서 경쟁했다. 다만, 후반부로 갈 수록 힘이 빠지며 시즌 막판에는 중하위권까지 처지고 말았다. 지난 시즌에 비해서는 다소 조용한 이적시장을 보낸 파르마. 그래도 지난 시즌 잘 활용한 잉글리스를 완전영입하고, 윙어 얀 카라모를 임대하는 등 여전히 잔류가능성이 높은 팀 중 하나다. 리그 31경기에서 11승 6무 14패 기록.
볼로냐
볼로냐는 지난 시즌 10위로, 미하일로비치 감독 부임 이후 완벽한 반등에 성공했다. 시즌 막판 조금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미하일로비치 감독 체제에서 온전히 시작하는 이번 시즌에는 좀 더 높은 순위를 기대해볼 수 있다. 여름 이적시장에서는 라이트 윙어 리카르도 오소리니를 영입하는데 성공. 리그 31경기에서 11승 8무 12패 기록.
최종 스포츠 분석
파르마 VS 볼로냐
# 부상자 명단
파르마 : 없음
볼로냐 : 로베르토 소리아노(주전 공미, 징계결장), 스테파노 덴스윌(주전 센터백, 징계결장)
# 핵심 기록
* 올 시즌 첫 맞대결, 볼로냐 홈에서 2-2 무승부
* 파르마, 홈에서 6승 1무 8패 / 평균 1.3득점, 1.1실점
* 파르마, 재개 이후 6경기 1승 1무 4패
* 볼로냐, 원정에서 7승 2무 6패 / 평균 1.6득점, 1.6실점
* 볼로냐, 재개 이후 5경기 2승 1무 2패
# 흐름 예상
파르마는 재개 이후 6경기에서 1승 1무 4패를 기록했고, 선굵은 축구가 잘 통할 수 있는 팀을 상대로는 그 강점을 잘 보여줄 수 있는 힘을 가지고있지만 최근 늘어난 실점이 발목을 잡고있다. 파르마와 같이 최근 실점이 늘어난 팀(최근 4경기 도합 9실점, 최근 6경기 연속 실점)을 상대로는 볼로냐의 단조로운 공격패턴 역시 충분히 힘을 발휘할 수 있을 것. 특히, 아탈란타에서 임대해온 무사 바로우는 4경기 연속 득점으로 볼로냐의 상승세를 이끌고있다. 다만, 소리아노-덴스윌 등 주요 자원들이 징계로 결장하는데다, 파르마 역시 선굵은 축구를 하기에 최적화된 로스터를 구축하고있기 때문에 볼로냐의 강점이 90분 내내 유지되긴 쉽지않아보인다. 두 골 이상 득점하는 팀이 나오지않을 가능성이 높다.
# 배팅 전략
* 무승부
* 파르마 +1.0 핸디캡 승
* 2.5 언더”
무승부를 예상합니다.